이것저것

스타벅스 꿀조합 레시피

까까먕 2019. 5. 29. 23:30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가끔은 새로운 시도를 해 보고 싶은 생각이 들것이다.
오늘은 사람의 취향대로 조합해 볼 수있는 레시피를 소개해 볼것이다.
(모든건 톨사이즈 머그컵 기준)
큐알로 주문하면 한번에 가능하다.


1. 아이스 얼그레이 아메리카노

아이스 얼그레이티 + 샷2개추가
홍차의 맛과 샷이 추가된 오묘하고 향이 있는 음료를 맛 볼수 있다. 티와의 조합이 괜찮은게 몇가지 있는데 얼그레이티나 기호에 따라 민트티도 추천한다.


2. 돼지바 프라푸치노

이미 유명한 레시피라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딸기크림 프라푸치노가 단종되고 화이트 딸기 프라푸치노가 추가된 상태이다. 이 음료에는 휘핑이 안올라가니 휘핑도 추가 해야된다
화이트 딸기크림 프라푸치노 + 자바칩 4번 반반 + 딸기소스 2번추가 + 휘핑추가 + X-초코드리즐(드리즐 많이) (+ 칼로리를 위한다면 라이트 베이스를 추천) 또는 딸기 요거트로 음료를 변경해도 맛있다.


3. 트윅스 프라푸치노

이것도 원래 유명한 레시피지만 원래는 기본 카라멜 프라푸치노로 했을것이다. 하지만 최근 버전으로 추가해보자면 지금은 다크카라멜커피 프라푸치노가 있다. 카라멜과 다른점은 소스가 더 진하고 달며, 위/아래로 휘핑이 추가되어 있다. 이미 칼로리가 엄청나지만 칼폭과 함께 달달함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한다. 원래의 음료에선 구구콘의 맛이 난다.

다크카라멜커피 프라푸치노 + 자바칩 반반4번 + 라이트 커피 베이스 + 헤이즐넛 시럽 + 카라멜 드리즐 추가 (거의 한끼 대용의 칼로리)



4. 몬스터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

기본옵션에서 몇가지만 바꿔줘도 새로운 맛이난다. 그린티를 좋아한다면 시도해볼 만한 조합이다. 역시 자바칩은 빠질수 없다. 단짠자바칩을 추가하면 씹히는 맛이 있는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를 즐길수 있다.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 + 그린티 파우더 1번 추가 + 자바칩 반반4번 + 우유 두유로 변경 + 바닐라시럽 1번더 추가 + 크림 라이트 베이스로 변경




그 밖에 자몽허니 블랙티에 시럽2번빼고 자몽소스2번 추가하기, 바나나블렌디드 음료에 자바칩 추가하기... 등등이 있다.


팁을 주자면 스타벅스 카드로 전액결제를 할 때 엑스트라 한개가 무료다. 단 10원이 남아있더라도 사용하면 전액결제로 넘어가니 그렇게 사용해도 아주 유용하다.
반응형